화성FC가 팬들과의 깊은 교감을 이끌어낸 ‘종합 선물세트’ 오프라인 이벤트로 주말 동탄을 뜨겁게 달궜다.
화성FC는 지난 21일(일) 주말 동탄 스타필드마켓에서 팬사인회를 개최, 주말을 맞아 현장을 찾은 400여명의 팬들과 호흡하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올시즌 화성FC를 향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지역 사회와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특히 사인회에 앞서 진행된 사전 이벤트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캡슐 뽑기로 구단 유니폼, 사인볼, 마스코트 부채 등 풍성한 구단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쳐 대기하는 팬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구단 공식 마스코트 ‘마스’도 특유의 친근함으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며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발길까지 사로잡았다.
이날 현장에는 이종성, 김승건, 김정민, 전성진 등 주장단 4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인회 직전 마련된 토크쇼에서 주장단은 팬들이 평소 궁금해했던 질문들에 재치있고 진솔한 답변을 건네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진 본 사인회에서도 선수단은 팬 한 명 한 명과 다정하게 눈을 맞추고 소통하는 등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일찍부터 대기 줄을 형성한 팬들 역시 선수들을 향해 뜨거운 응원을 보내며 화성FC만의 끈끈한 팬덤 문화를 보여줬다.
화성FC 송종국 대표이사는 “주말 아침부터 동탄 스타필드마켓을 가득 채워주신 팬분들의 열정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다채롭고 감각적인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스포츠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선수단은 곧바로 제주도 전지훈련에 돌입했다. 이번 훈련을 통해 전력을 재정비하고 조직력을 극대화하여 향후 이어질 리그 일정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