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홈 개막전을 시즌권으로 지정석 예매했을 때, 지류 및 모바일티켓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경남전은 모바일티켓으로만 선택이 강제됐네요.
시즌권 구매한 팬들에게 정책 변경된 것을 제대로 알려주지 않은 점 역시 혼란사항이며,
유감의 뜻을 표합니다. 티켓정책상 중도 변경된게 있으면 팬들에게 확실히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두 가지 질의 드립니다.
1. 시즌권 구매자는 모바일티켓으로만 경기 감상이 가능한가요?
2. 예매처 고객센터에서 모바일티켓을 결제 후 현장서 지류티켓 바꾸는게 안된다고 이야기합니다.
강제된 모바일 티켓을 가지고 화성 FC측에서 현장에서 다시 지류티켓을 바꿔줄 수 있는지?
화성FC 측의 티켓 정책과 함께 해당 부분 질의에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가내용
글 자체 수정을 하니 구단측 기존답변이 사라지고 미응답 문의로 전환되네요. 홈페이지상 버그같은데 관련 문제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화성FC 사무국입니다.
먼저 모바일 및 현장 지류 티켓 관련하여 빠르게 안내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현장 매표 및 혼선을 방지, 관람객분들의 빠른 입장을 위하여 이번 3R 경남전부터 시즌권 및 당일입장권 예매 티켓을 기본적으로 모바일 티켓으로 진행하게끔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티켓활용이 어려워 지류티켓으로 수령을 원하시면 예매 후 현장 매표소에서 지류티켓으로 진행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빠른 안내와 조치를 통해 예매 및 관람에 불편함을 드리지 않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